추석에 어른신 선물 드리려고
2세트 시켯는데
한세트만 받았습니다
업체는 분명히 두세트 보냈다고
저희 보고 확인해보라고 하네요
두세트를 각각 받고 싶어
따로 결제를 했습니다
2개 이상 구매시 10% 할인 혜택이 있엇지만
따로 선물을 드릴거라
행여나 스트로폼 포장이 같이 올까
따로 주문 해습니다
추석선물 받으실 분이 다르니깐요
그런데 업체 임의로
한 스트로폼에 물건 두개를 넣어 보냇다고 합니다
선물을 드릴거면 스트로폼째로
지방 내려 가서 다른 분께 각각 드리려고
따로 결제
했는데 왜 한 스트로폼에 두개를 넣나요
그런데 스트로폼에는
분명히 한세트만 왔습니다
스트로폼 크기를 보시면
물건에 아이스팩 넣었다면 딱 맞는 공간입니다
두개를 넣었다면 아이스팩없이 배달와서
택배 기사님이 물건을 가져갔나요
두 상품을 따로 시켰으면
송장번호가 두개여야 겠죠
택배 기사님 문자도 하나
송장번호고 하나입니다
결혼하고 첫 명절이라
어렵지만 고마운 가족분들께
좋은 선물 드리고 싶엇는데
추석에 드릴 선물 없이 동네 마트에서 그냥 흔한
선물 드려야 하는 신세가 되었어요
고객은 거지가 아닙니다
환불받을 돈이 필요해서
두개 보낸 상품 하나 보냇다고
쇼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린 분명히 보냈는데고객 너희가 잘 못 본거 아닌가요?
우리쪽에선 두개 보냇다고 나옵니다
그래도 고객 너희가 우기니깐
옛다 환불해 줄게 돈이나 받아
이런 마음으로 고객을 응대 하시나요
저희는 첫 명절에 선물로 드리고 싶었습니다
이곳 저곳알아보고 선택 했습니다
업체 실수로 문제가 생겼는데
제대로 확인 못한 고객탓
배송 안되는 택배사 탓을 하시나요
업체에서 방법을 찾아보고 안되면
고객에게 양해를 구하고 환불하는 것이
최후에 방법입니다
업체가 실수 한것을
고객이 책임 지는 곳이 몽탄입니다
그냥 환불 해주겟다고
고객을 돈 10만원 없는 사람으로 봅니다
물건을 고객과 약속한 시간안에
보내줄 생각도
검수도
대응도
대처도
엉망인 곳
서비스도 엉망
ㅜㅜ 후회가 됩니다 ㅜㅜ
(2022-09-09 10:28:2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먼저 소중한 분께 선물용으로 구매를 하셨는데 누락배송으로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향후 동일한 불편 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련 부서에 피드백 전달하였으며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